한밥상 게스트 하우스

[데일리먼데이] 시폰(쉬폰)블라우스, 스키니진으로 나를 표현하다!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데일리먼데이] 시폰(쉬폰)블라우스, 스키니진으로 나를 표현하다!

부엉 집사 2012. 6. 16. 15:46

 

 

 

[내가 즐겨입는 캐주얼?

 

현재 인터넷 쇼핑몰들이 무수히 많이 생겨나고 있어요. 물론 그만큼 사라지기도 하구요.

평소 쇼핑에 관심이 많은 저는 많은 쇼핑몰들을 즐겨찾고 있는데, 그중에는 한번만 구매

하고 다시는 찾지 않는 곳, 둘러보기만 하는곳, 자주 애용하는곳. 이정도로 나눠지는것

같아요. 제가 글을쓰게되는 옷들은 거진 제가 자주 둘러보거나 애용하는 곳의 상품이 많

아요.

 

보통 제가 애용하는 곳의 공통점중 하나가 바로 그 쇼핑몰 만의 스타일이 있는 것인데요,

이곳 역시 개성이 넘치는 스타일링과 옷들을 많이 보여주더라구요. 보고 있는 화이트 블

라우스도 베이직한 블라우스와는 약간 차별화된 디자인의 블라우스요. 베이직 하면서

도 약간의 디테일을 살린 옷들을 활용 하는것은 좋은 선택 같아요.

 

멋, 스타일리시함. 좀 어렵게 생각할수도 있는 문제지만 저는 베이직한 아이템으로도

기만의 개성을 얼마만큼 살려줄 수 있는가와 자신에 맞는 핏감을 보여줄 수 있는가도

을 얼마나 잘 입느냐에 대한 척도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해요.

 

. 

 

 

picture by 데일리먼데이]

 

 

 

 

 

 

 

 

높은 굽을 가지고 있지만 비교적 발을 편하게 해주는 플렛폼슈즈, 블랙 체인백,

복고느낌의 스카프, 진주로 만들어진 액세서리들로 매치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