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밥상 게스트 하우스

나는야 슈트(정장수트)입은 모던보이! - 맨즈논노닷컴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나는야 슈트(정장수트)입은 모던보이! - 맨즈논노닷컴

부엉 집사 2012. 9. 19. 11:30

 

 

 

[모던한 느낌의 스리피스 슈트!

 

브라운컬러의 단추를 가진 회색톤의 슈트. 거기에 페도라 까지

착용하니 얼마전 종영한 각시탈의 이강토가 생각 나네요. 복고

풍의 슈트(정장수트)라 해도 그시절엔 모던했으리...

 

모델컷만 보고 그냥~ 따라했다간 약간 노티나는 스타일이 될지

도 모르는 이 슈트(정장수트). 감각적으로 '젊은이다움'을 상징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섞어주면 좋을것 같네요.

 

저도 슈트(정장수트)하면 진회색과 진한감색을 기본으로 여기고

있답니다.

 

 

 

 

picture by 맨즈논노닷컴]

 

 

[슈트,재킷,셔츠 관련글]

 

[말배추] 미션, 나에게 잘 어울리는 투버튼 재킷(기본자켓) 찾기!

 

[슈츠] 마이크 로스, 멋진 슈트(정장수트)빨을 위한 기본, 셔츠! - 미드 SUITS

 

[슈츠] 마이크 로스, 슈트(정장수트)에 크로스백이라니!

 

[슈츠] 마이크 로스, 옥스퍼드 셔츠로 단정한 슈트(정장수트)입기! - 미드 SUITS

 

[도쿄빌라] 들어는 보셨나? 슬림핏 더블슈트(정장수트)!

 

 

 

 

 

 

 

 

 

 

 

 

[Jang's story

 

 

 

우기명 ㅋㅋㅋ 패션왕 다시 시작해서 너무 좋은듯. 생선은 우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