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밥상 게스트 하우스

[맨즈논노닷컴] 재킷(기본자켓)과 니트조끼는 어떨런지!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맨즈논노닷컴] 재킷(기본자켓)과 니트조끼는 어떨런지!

부엉 집사 2012. 8. 31. 12:00

 

 

 

[재킷위에 니트조끼?!

 

재킷(기본자켓)에 저렇게 니트조끼를 매치하는 스타일은 좀 낯서네요.

작년까지만 해도 패딩조끼에 믹스앤 매치로 재킷을 매치하는걸 종종

보셨을껀데요, (패션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요건 같은 조끼라도

패딩조끼와는 많이 다른 느낌이 나네요.

 

패딩조끼 만큼 싱크로율이 뛰어나 보이진 않지만 많이 보지 못한 매치

신선함은 있네요.괜츈한듯. (뭐... 패조끼도 처음엔 이상했어도

보면 볼수록 적응되어 괜찮아 보인걸지도 모르겠네요)

 

 

 

 

      picture by 맨즈논노닷컴]

 

 

 

 

 

 

 

 

 

 

 

[Jang's story

 

 

 

왠 무궁화냐구요?

 

드라마 각시탈을 보면서 제 안에 있던 애국심이 저도 모르는 사이 불타 올랐나봐요.

교과서에서 일본의 강점기 어쩌구할땐 잘 몰랐는데, KBS2 '각시탈'(일명 곽시딸)을

시청하다 보니 울화통이 치밀더군요.

 

드라마가 픽션이고, 과장되고, 허위사실도 섞여있고, 제가 일본의 유니클로도 좋아

하지만 그래도 우리나라 아니, 우리 선조들의 아픔은 잊지 말아야 겠다는 생각을 했

어요! 잊지 마세요 여러분! (그렇다고 무작정 일본을 싫어하라는 얘기는 아니니깐

오해하지 마시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