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밥상 게스트 하우스

[메이비베이비] 더블브레스트재킷(자켓)으로 로맨틱하게!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메이비베이비] 더블브레스트재킷(자켓)으로 로맨틱하게!

부엉 집사 2012. 9. 23. 16:03

 

 

 

[더블재킷(자켓)과 원피스는 찰떡궁합?

 

1년중 재킷(자켓)을 한번도 입지않고 지내는 사람이 거의 없을정

도로 재킷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사랑받는 아이템이죠. 하지만 재

킷(자켓)을 정말 멋드러지게 혹은, 아름답게 입고 다니는 사람은

극소수가 아닌가 생각되네요.

 

제 글의 취지또한 패션을 완벽히 이해하는 패션 고수들 보다는 저

와 같이 패션에 대해 깊이 있게 알지는 못하지만 좋아하는 많은 여

러분들과 함께 얘기해보고 싶은 거였지만, 고수분들의 조언들도 

글쓰기에 있어 많은 도움이 될것 같네요.

 

비교적 짧은 기장의 더블 브레스트 재킷(자켓). 재킷으로는 여러가

지 느낌을 연출할수 있는데요, 그중 미니원피스와 함께라면 로맨틱

한 캐주얼룩을 연출하기에 부족함이 없어 보이네요.

 

싱글 재킷(자켓)과는 또다른 느낌의 더블재킷. 재킷입은 여성분들

멋지지 않나요?

 

 

 

 

picture by 메이비베이비]

 

 

[재킷 관련글]

 

[브론즈부부] 복고의 계절 가을! 더블재킷(자켓)의 뽕으로 자신감도 업시켜 보자!

 

[디그] 점잖은 오피스룩엔 헤링본 더블재킷(자켓)만한게 없지~

 

[에바주니] 스타일을 입는다, 테일러드 재킷(기본자켓)으로!

 

[이쁜걸] 싱글재킷(자켓)으로 빈티지한 느낌 양것 살리기!

 

[브론즈부부] 헤링본 재킷(자켓)이 지루하다고?

 

 

 

 

 

 

 

 

 

 

 

 

 

 

 

[Jang's story

 

 

 

간만에 친구에게 카톡이 왔다. "나 개콘표 두장 생겼는데 갈사람이 없네?

너 여자친구랑 가라~!" 그닥 땡기진 않았지만 꽁짜니깐 가자~ 하는 마음

으로 승낙했다. 잠시후 친구에게 온 카톡 개콘이미지. "ㅋㅋㅋ" 란 생각밖

에 안들었다. 아는 동생한테 고대로 써먹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