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밥상 게스트 하우스

[빅] 수지 화이트컬러 민소매/나시 언밸런스/언발란스 원피스로 한층 여성스러운 스타일링!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빅] 수지 화이트컬러 민소매/나시 언밸런스/언발란스 원피스로 한층 여성스러운 스타일링!

부엉 집사 2012. 7. 9. 20:24

 

 

 

[청순한느낌의 화이트 원피스

 

발랄한 소녀느낌의 룩들을 많이 보여주던 수지가 조금은 성숙한, 여성스러운 느낌의

스타일링을 하고 등장 했어요. 여자들이 원피스를 입을때는 '더 아름다워 보이고 싶어

서' 라고 생각하는데요, 시폰/쉬폰 재질의 원피스들은 그런 느낌들을 극대화 시켜주

는 좋은 아이템 같아요.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기분전환이 필요할때 입을 시폰/쉬폰재질의 원피스 한두벌 정

도 가지고 있으면 정말 유용할듯 싶네요. 제가 항상 얘기해오던' 여성스러움'은 캐주

얼룩을 연출하거나 오피스룩,파티룩등 어떤 스타일링을 연출하든 빠져서는 안될 중

요한 요소 인데요, 지금같이 여성스러운 아이템(시폰원피스)을 스타일링 할때에는 보

시는것 처럼 여성스러움을 더욱 강조할 수 있는 액세서리들도 좋지만, 조금은 시크하

거나 중성적인 느낌의 아이템을 적극 활용해 준다면 성숙하고, 고급스러운 연출도

능할것 같네요. 예를들면, 화이트 백 대신에 블랙 체인백이라던지, 로힐 스트랩슈즈와

같은...

 

하늘하늘한 화이트 언밸런스 원피스는 텐플러스잭앤질, 화이트컬러 숄더백은 블랙마틴

싯봉 제품 

 

 

 

picture by 빅]

 

 

 

 

 

 

 

 

수지는 화이트 시폰/쉬폰 원피스에 핑크톤의 액세서리들로 치장했어요.

'난 여자에요' 하고 말하고 있는것 같은 스타일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