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밥상 게스트 하우스

[스타일난다] 개성있는 캐주얼을 입고 싶다면 이리로!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스타일난다] 개성있는 캐주얼을 입고 싶다면 이리로!

부엉 집사 2012. 8. 15. 14:16

 

 

 

[브이넥 블라우스와 하이웨스트 핫팬츠

 

어깨에 '뽕' 까지 들어간 브이넥 블라우스(셔츠). 속도 조금 비치는것 같죠?

스타일난다에서는 개성있는 캐주얼 스타일링이 제일 볼만한듯 해요. 제가

원래 쇼츠(짧은반바지)에 저런 높은굽의 플랫폼슈즈를 신는걸 싫어하는데,

보기에 나쁘지 않은걸 보면 말이죠.

 

적절하게 복고느낌도 나고 적절하게 스타일리시하게 코디한것 같아요. 체구

가 크신 분들은 뽕이들어간 상의는 피하도록 합시다. 개인 취향이라 상관없

하지만 아무래도 자신에게 안어울리거나, 어색한 옷을 입다보면 걸음걸이

부터 우스꽝 스러워질 수 있으니까요~!

 

 

 

 

picture by 스타일난다]

 

 

 

 

 

 

 

 

 

 

 

저한테는 나름 신선한 브이넥(Vneck) 블라우스 였는데 다른분들은

어떨런지 모르겠네요

 

 

 

 

복고느낌의 스타일링에 클러치백은 꽤나 잘 어울리는듯 해요. 저는 통굽 플랫폼 슈즈를

신고 신발만 덩그러니 보이는 듯한 느낌을 엄청 싫어하는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