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밥상 게스트 하우스

[스타일난다] 박시한 도트카디건(땡땡이가디건) 연출법!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스타일난다] 박시한 도트카디건(땡땡이가디건) 연출법!

부엉 집사 2012. 9. 29. 11:30

 

 

 

[땡땡이 가디건으로 앙증맞게!

 

몸에 핏되는 카디건을 좋아하는분, 혹은 박시하고 루즈한 핏의 카디건을 좋

아하는 분으로 나눌수 있겠는데 보고있는 앙증맞은 앙고라 도트 카디건(땡땡

이가디건)은 박시하게 스타일링 하게끔 나온 카디건이네요.

 

저는 카디건을 겨울에도 즐겨입기 때문에 카디건을 살때 만큼은 신중하게 고

른답니다. 여자분들은 좀 다를수도 있겠네요.

 

앙고라 도트 카디건(땡땡이가디건)의 큼직한 땡땡이가 매력적인 녀석으로 전

체적으로 큐트한 분위기의 연출이 가장 적합해 보이네요. 귀엽네요!!!

 

 

 

 

picture by 스타일난다]

 

 

 

 

 

 

 

 

 

 

 

 

 

[Jang's story

 

 

 

인도의 뚜루뚝. 이름이 뚜루뚝이란다... 파키스탄 국경근처의 뚜루뚝. 뚜루뚜뚜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