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밥상 게스트 하우스

[아이두아이두] 김선아 강렬한 레드 시폰(쉬폰)블라우스, 언발란스 지퍼 미니스커트로 매혹적인 오피스룩 연출!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아이두아이두] 김선아 강렬한 레드 시폰(쉬폰)블라우스, 언발란스 지퍼 미니스커트로 매혹적인 오피스룩 연출!

부엉 집사 2012. 6. 21. 23:31

 

 

 

[눈에서 레이져를 쏘고 싶다면 레드 블라우스를 입자

 

강렬한 레드 시폰/쉬폰 블라우스로 포인트를 준 심플한 오피스룩.(많이 심플하진

않지만 비교적...) 마치 "오피스룩 쯤이야" 하고 얘기하는것만 같아요. 여태 김선

아의 스타일링들과 비교해 본다면 비교적 얌전한 스타일링 같은데, 그래도 포인

트를 잘 살려준 나쁘지 않은 오피스룩이라 생각 되네요.

 

스커트도 심플해 보이지만 언발란스 스타일에 지퍼 디테일까지 갖추고 있네요.

H라인 스커트로 오피스룩을 연출하는 것과는 색다른 느낌이었어요. 약간 더 발랄

한 느낌?

 

뭔가 오묘하네요. 거진 여성스러움만을 강조한 오피스룩이 대부분인데 발랄함이

라니... 저만의 착각일지도 모르겠어요. 사실 이번 스타일링은 글을 쓸까 말까 했

었는데 쓰다보니까 쓰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김선아의 개성이 강한 스타일도

좋지만 이런 오피스룩이 실생활엔 더 도움(?)이 될 것 같기에.

 

강렬한 레드 시폰 블라우스/셔츠와 지퍼언발 미니스커트는 디누에, 매력적인 백은

마크제이콥스, 시계는 구찌, 비비드한 핑크색 스트랩 샌들은 타비타시몬스 by 엘본

더스타일블랙 제품

    

 

 

 

picture by 아이두아이두]

 

 

 

 

 

 

 

 

 

 

 

 

아기자기한 액세서리들과 비비드한 스트랩샌들, 백이 보기좋게 매치 되었어요.

확실히 격식있는 차림엔 약간은 각진 백들이 어울리는것 같아요. 김선아 굿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