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밥상 게스트 하우스

[아이두아이두] 김선아 시폰/쉬폰 베스트와 쇼츠/숏팬츠로 독특한 보헤미안룩!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아이두아이두] 김선아 시폰/쉬폰 베스트와 쇼츠/숏팬츠로 독특한 보헤미안룩!

부엉 집사 2012. 6. 22. 03:23

 

 

 

[김선아의 보헤미안룩!

 

정말이지 너무 스타일리시 하지 않나요? 이제는 제가 김선아를 좋아하는지 김선아의

스타일링을 좋아하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그만큼 센스있는 스타일링이 아닌가 싶어요.

 

이번 스타일링은 보헤미안룩 느낌이 강한것 같은데, 롱스커트나 개더(주름이들어간)

미디스커트들 대신 쇼츠(숏팬츠)로 약간은 보이시한 느낌을 더했네요. 기본적으로 보

헤미안 스타일은 큼직큼직한 액세서리로 치장하길 좋아하는데, 보시는 것과 같이 색색

의 뱅글과 나무로된 네크리스, 큐빅이 박힌 큼직한 반지 등으로 매치해 주었네요.

 

어떤 룩이든 여성스러움을 빠뜨린다면 그건 좋은 스타일링이 아니라고 말씀드렸죠?(적

어도 저한테 만큼은) 김선아는 하늘하늘한 시폰/쉬폰 소재의 베스트로 그점을 보완해

준것 같네요.

 

황이사의 화이트 백은 지미추 제품

  

 

 

 

picture by 아이두아이두]

 

 

 

 

 

 

 

 

 

 

 

캐주얼한 느낌이 강한 보헤미안룩. 눈에띄는 액세서리들과

스커트 대신 쇼츠(숏팬츠)를 선택해 독특함을 더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