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밥상 게스트 하우스

[아이두아이두] 김선아 블랙/네이비컬러 언밸런스 숄더디테일 드레스로 우아하게!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아이두아이두] 김선아 블랙/네이비컬러 언밸런스 숄더디테일 드레스로 우아하게!

부엉 집사 2012. 7. 8. 21:15

 

 

 

[김선아의 우아한자태!

 

튜브톱 화이트 미니드레스에 이어 이번엔 조금더 드레시한 느낌의 언밸런스 숄더디테일의

무난한 블랙드레스. 드레스를 스타일링 할때에는 특히 액세서리, 백, 슈즈에 신경을 더 많

써야 하는데요, 김선아는 알록달록한 컬러의 액세서리들과 기본 펌프스에서 큐빅이 박

골드 스트랩슈즈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백은 어떤걸 들었는지 나오지는 않았지만 화려한 느낌의 미니 클러치 정도면 훌륭한 스타

일링이 완성되겠네요. 드레스룩에는 역시나 클러치백! 김선아의 시크한 숏컷도 좋지만 업

스타일 헤어스타일과 더 잘어울릴듯한 드레스.

 

언발란스 숄더디테일의 블랙드레스는 비비안웨스트우드, 큐빅이 박힌 골드컬러 로힐 스트

랩샌들은 지니킴, 미니멀한 귀걸이는 스톤헨지 제품

 

 

 

picture by 아이두아이두]

 

 

 

 

 

 

 

 

 

 

이런저런 인터넷 뉴스들을 둘러보다 보니, 김선아 스타일에 대한 비판글이 심심찮게

보이더군요. 현실성이 없다거나, 드라마의 흐름과 맞지 않는다는 그런 글이었어요.

 

극중 알아주는 구두브랜드 수석 디자이너겸 이사로서 패션에 신경쓰는건 당연한것

같은데, 과하다, 김선아의 노출로 시청률을 올리려한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은 이해하

기가 좀 어렵더라구요. 제가 이상한건지도 모르겠지만, 저는 아이두 황지안 이사 너무

멋있네요! 앞으로도 과감하고 멋진 스타일링 많이 보여줬으면 하는 바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