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밥상 게스트 하우스

[아이두아이두] 김선아 케이프느낌 화이트 시폰/쉬폰 블라우스로 여성스럽게!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아이두아이두] 김선아 케이프느낌 화이트 시폰/쉬폰 블라우스로 여성스럽게!

부엉 집사 2012. 7. 1. 19:12

 

 

 

[여성스런 케이프 블라우스

 

블라우스를 항상 멋스럽게 소화하는 김선아. 이번에도 여성스러운 느낌의 화이트

블라우스로 스타일링 했는데요, 케이프 느낌과 군데군데 들어간 주름이 돋보이는

블라우스.

 

보헤미안 룩에나 어울릴만한 긴 네크리스/목걸이로 포인트를 준 모습. 팔찌,반지,

시계등 전부 큼지막하고 화려했다면 좀 어색했을 수도 있겠지만 목걸이 외의 아이

템들은 세련되고 심플한 녀석들로 믹스해줘서 그런지 크게 거슬리지는 않네요. 시

크한 스타일도, 여성스러운 스타일도 항상 잘 소화해서 보여주는 김선아네요.

 

고급스러운 느낌의 가죽끈 시계는 페라가모 제품

 

 

 

picture by 아이두아이두]

 

 

 

 

 

 

아래는 뭘입었는지 보이질 않네요 ; 심플한 모노톤 스커트면 잘 어울릴듯 싶네요.

액세서리의 선택이 맘에드는 스타일링 이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