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밥상 게스트 하우스

[아이두아이두] 김선아 튜브톱/탑 화이트 미니드레스/원피스로 당당한 드레스룩!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아이두아이두] 김선아 튜브톱/탑 화이트 미니드레스/원피스로 당당한 드레스룩!

부엉 집사 2012. 7. 8. 19:54

 

 

 

[김선아의 과감한 튜브톱 드레스!

 

파티에 초대받았을때나 입을법한 톱/탑형식의 화이트 미니드레스로 스타일링한 김선아.

블랙 미니드레스와는 또 다른 느낌이네요. 가슴라인 스터드/찡 포인트의 심플한 디자인

의 미니드레스. 

 

보통 미니드레스에는 하이힐을 매치시키는 분들이 많은데, 김선아는 함께 했어요. 원래

미니드레스플리플랍/조리와 가 다리를 길어보이게 해주긴 하지만 조금은 과감한 선택이

아닌가 싶네요. 키가 작으신 분들에게는 위험한 도전이 될지도 모를 그런 스타일링. 하지

만 패션은 도전이니까요!

 

큼직한 블랙 체인백은 지미추, 화려한 큐빅장식의 플리플랍/조리는 지니킴, 왼손의 반지

폴리폴리 제품

 

 

 

picture by 아이두아이두]

 

 

 

 

 

 

 

 

 

 

 

미니드레스, 그것도 화이트 미니드레스를 김선아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좋은

스타일링 같네요. 심플한듯 하면서도 갖출건 다 갖춘, 보기좋은 스타일링인듯.

하지만 출근복장으로는 조금 무리가 있어 보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