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밥상 게스트 하우스

[에바주니] 오피스룩, 사랑스러운 퍼프소매 블라우스 하나면 된다!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에바주니] 오피스룩, 사랑스러운 퍼프소매 블라우스 하나면 된다!

부엉 집사 2012. 8. 25. 20:56

 

 

 

[분위기를 바꿔주는 퍼프소매 블라우스

 

준희누나는 뭘 입어도 옷가 나는듯. 좀 불공평 한듯 느껴지기도 하지만,

그만큼 많이 입어보고, 고민하고, 좋아했기 때문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드네

요. 캐주얼한 느낌이 나는 스커트 인데도 전체적인 느낌이 오피스으로

연출 되었어요.

 

여러분들도 자신이 즐겨입고, 좋아하는 취향의 스타일이 뭔지 생각해보고,

좋아하는 만큼 많이 입어보고, 연구한다면 머지않아 "Fantastic" 이란 소리

를 들을 날이 올거라 확신합니다.

 

그나저나 퍼프소매 시폰(쉬폰)블라우스 너무 사랑스럽네요.

 

 

 

 

picture by 에바주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