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밥상 게스트 하우스

[제이브로스] 옥스퍼드 셔츠, 코튼팬츠(면바지), 벨트, 로퍼 = 클래식!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제이브로스] 옥스퍼드 셔츠, 코튼팬츠(면바지), 벨트, 로퍼 = 클래식!

부엉 집사 2012. 8. 14. 19:26

 

 

 

[클래식한걸 원한다면 면바지와 함께!

 

이비컬러의 코튼팬츠(면바지)는 여러가지 컬러의 셔츠들과 매우 무난하게

어울리는 색상이에요. 그래서 가지고 있으면 활용도가 아주 높은 녀석이죠.

저는 서른이 다 되어서 까지도 자유로운 캐주얼만을 고집해온게 사실이지만

이제는 클래식한 낌의 스타일링들을 볼때마다 눈길이 가네요 ㅠㅜ... 

갈아탈때가 된듯.

 

갈아 탄다기 보다는 이제서야 제 나이에 맞는 스타일에 눈이가는게 아닌가 싶

어요. 보고있는 스타일링에서는 벨트와 슈즈의 톤을 맞춰 주었네요.

 

벨트와 슈즈톤을 맞추고 셔츠로 포인트를 주거나, 모노톤의 셔츠, 코튼팬츠(면

바지)를 매치하고 벨트로 포인트를 주는 방식도 괜찮은것 같아요. 트렌디한 캐

주얼룩을 주로 다루는 쇼핑몰들도 간혹 클래식한 스타일들을 내놓네요.

 

 

 

 

picture by 제이브로스]

 

 

 

 

 

 

 

끔한 캐주얼 룩에 로퍼가 참 잘어울리네요. 클래식한 캐주얼룩과는 조금

성숙한 분위기의 스타일링이 잘 어울리는듯. 스트레이트 슬랙스 외 여자 스

타일링 제품들은 나인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