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밥상 게스트 하우스

[지니프] 뭔가 어필하고 싶다면 체크셔츠로!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지니프] 뭔가 어필하고 싶다면 체크셔츠로!

부엉 집사 2012. 9. 6. 17:51

 

 

 

[체크셔츠를 입는 남자...

 

아~ 정말 나른한 오후네요. 밥먹고나서 잠오는걸 참는게 정말이지

곤욕인듯. 그래도 꿋꿋이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네요.

 

저에게 있어 체크셔츠는 뭔가 '기분전환용' 아이템 같아요. 평소에

체크셔츠를 즐겨 입지는 않거든요. 뭔가 부담스럽달까... 제가 원래

이래저래 패턴있는 옷들을 그다지 좋아 하지는 않거든요. 하지만 사

람들의 이목을 끌기에는 체크셔츠 만한 아이템도 잘 없는게 사실이

에요.

 

소개팅을 나가야 하거나 여자친구에게 뭔가 어필하고 싶을때 이런 화

사한 체크셔츠로 스타일링 하는것도 좋은 선택이 될 듯 싶네요.

 

 

 

 

picture by 지니프]

 

 

 

 

 

 

 

 

 

 

[Jang's story

 

 

 

방의 분위기를 바꿔보고 싶다면 선반이나 침대 옆에 발을 달아보세요.

원래 인테리어에는 관심이 없지만 확실히 달라진걸 느낄수 있더라구요.

기회가 된다면 하나씩 하나씩 바꿔보려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