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밥상 게스트 하우스

[피치클래식] 보통 데님재킷(청자켓)과는 다른느낌의 박시한 재킷!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피치클래식] 보통 데님재킷(청자켓)과는 다른느낌의 박시한 재킷!

부엉 집사 2012. 9. 28. 18:07

 

 

 

[이제는 데님재킷도 박시하게!

 

윙스걸의 또다른 쇼핑몰인 피치클래식. 쇼핑몰 이름을 보면 어떤 종류의

옷들인지 짐작이 가시나요?

 

네~! 클래식한 스타일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캐주얼 맞네요. 많은 옷들중에

저는 박시한 느낌의 데님재킷(청자켓)을 한번 살펴 봤어요. 약간 어린 나이

대를 겨냥해 만든 제품 같은데 뭐... 어떻게 코디하느냐에 따라 달라지겠죠.

 

기본 데님재킷(청자켓)디자인과는 좀 다른 느낌으로 그만의 느낌이 살아있

네요. 독특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만족하실 만한 디자인일듯 싶

네요. 부츠와의 매치가 인상적이네요.

 

 

 

 

picture by 피치클래식]

 

 

[데님재킷,베스트 관련글]

 

[프롬비기닝] 빈티지한 데님베스트(청조끼) 하나면 나도 패션피플!

 

[24밀리그램] 패션은 움직이지만 여전히 사랑받는 아이템 데님재킷(청자켓)!

 

[아이두아이두] 김선아 호피프린트 롱원피스, 빈티지 데님베스트(청조끼), 화이트 빅백으로 섹시한 캐주얼룩!

 

 

 

 

 

 

 

 

 

 

 

 

 

[Jang's story

 

 

 

빌보드 차트 등극으로 급급급~급 호감이 된 싸이. 11위에 이어 2위에 등극

했다는데... 과연 1위를 할 수 있을지... 지금의 반응들을 보면 가능 하겠지?

웃통벗고 공연한다는 공약을 걸었던것 같은데... 1위하는건 보고싶지만 웃

통벗은건 보고싶지가 않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