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밥상 게스트 하우스

[라밤바] 화사한 퍼프소매 리넨재킷(자켓), 빈티지한 데님쇼츠(청반바지)면 여성스러운 캐주얼룩 완성!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라밤바] 화사한 퍼프소매 리넨재킷(자켓), 빈티지한 데님쇼츠(청반바지)면 여성스러운 캐주얼룩 완성!

부엉 집사 2012. 7. 31. 00:37

 

 

 

[리넨재킷과 쇼츠로 스타일리시하게!

 

성숙한 느낌의 캐주얼룩 좋네요. 제가 나이가 조금 있어서 그런지 소녀스런

느낌의 캐주얼 보다는 성숙한 느낌을 주는 캐주얼룩이 더 끌리네요. 물론 모

델의 영향도 있겠지만.

 

블라우스 느낌의 퍼프소매 리넨재킷(자켓) 인데요, 여성스러우면서도 왠지

세련된 느낌의 재킷. 오렌지컬러로 원포인트 코디시 적당하겠네요.퍼프소매

자체가 여성스러움을 표현 하기에는 충분하기 때문에 나머지 아이템들은 여

성스러운 아이템 보다는 중성적이거나 매니시한 녀석들을 선택해 준다면 세

련된 캐주얼룩이 완성 되겠네요!

 

참! 어깨가 넓으신 여성분들은 왠만하면 퍼프소매는 피해주는게 좋겠죠?

(어깨가 더 넓어보일 수 있다구요~)

 

 

 

 

picture by 라밤바]

 

 

[재킷 관련글]

 

[브론즈부부] 복고의 계절 가을! 더블재킷(자켓)의 뽕으로 자신감도 업시켜 보자!

 

[피치클래식] 보통 데님재킷(청자켓)과는 다른느낌의 박시한 재킷!

 

[에바주니] 스타일을 입는다, 테일러드 재킷(기본자켓)으로!

 

[이쁜걸] 싱글재킷(자켓)으로 빈티지한 느낌 양것 살리기!

 

[메이비베이비] 더블브레스트재킷(자켓)으로 로맨틱하게!

 

 

 

 

 

 

 

 

어두운 컬러의 슈즈와 백, 괜찮은 매칭인듯.

조금더 섹시한 느낌을 원하신다면

 

 

이런 스킨톤의 펌프스를 활용해도 좋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