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밥상 게스트 하우스

[맨즈논노닷컴] 클래식한 캐주얼룩, 스트라이프 쇼츠(반바지)하나면 어렵지 않다!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맨즈논노닷컴] 클래식한 캐주얼룩, 스트라이프 쇼츠(반바지)하나면 어렵지 않다!

부엉 집사 2012. 8. 9. 15:28

 

 

 

[반바지와 서류가방의 추억

 

제가 한때 즐겨 입었던 스타일이라 즐거운 마음으로 글을 쓰게 되었네요.

반바지에 긴팔이라... 별로 잘 안 어울릴 지도 모르는 조합이지만 생각보

클래식한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한 스타일.

 

저는 서류가방을 즐겨 들었던것 같은데, 클러치백도 나쁘지 않은듯 보이

네요. 밀리터리 프린트가 들어간 클러치백.

 

헌팅캡과 스트라이프 리넨쇼츠(반바지)는 색감을 통일해 주었구요. 긴팔

셔츠 말고도 반팔티셔츠와도 무난히 잘 어울릴듯 싶은 쇼츠 같네요.

 

 

 

 

picture by 맨즈논노닷컴]

 

 

[슬랙스 관련글]

 

[에쉬드블랙] 핀턱이 달린 슬랙스(정장바지)는 더 클래식해 보인다!

 

[지니프] 체크 9부 슬랙스(정장바지)에 브이넥티셔츠로 자유롭게!

 

[지니프] 9부슬랙스(정장바지)로 클래식한 캐주얼룩을 연출해 봅시다!

 

[제이브로스] 체크슬랙스(정장바지), 심플함이 스타일을 만든다!

 

 

 

 

 

 

 

 

보다보니깐 클러치백이 눈에 좀 거슬리긴 하는듯 -.,-;; 아래는 클래식한

캐주얼룩과 잘 어울릴만한 여자 복고풍 스타일링 이에요.

 

 

 

 

나쁘지 않은듯... 글렌체크재킷외 여자 스타일링 제품들은 아이엠유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