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밥상 게스트 하우스

[슈츠] 하비 스펙터, 스트라이프의 마법사! - 미드 SUITS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슈츠] 하비 스펙터, 스트라이프의 마법사! - 미드 SUITS

부엉 집사 2012. 8. 30. 11:30

 

 

 

[스트라이프, 스트라이프, 또 스트라이프!

 

하비 스펙터는 항상 제가 선호하지 않는 스타일도 보란듯이 멋스럽게

매치하고 나오네요. 젠장! 저는 남들이 멋지게 스타일 낸걸 보면 쉽게

마음이 흔들리는 터라, 싫어하는 스타일들도 꼭 따라해보곤 하거든요.

 

저도 우선 스트라이프 타이를 몇개 더 구매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 정

도로 잘 스타일링 한 것 같아요.

 

감색 스트라이프가 들어간 스트라이프 타이라면 같은 감색 계열 슈트

(정장수트)로 스타일리시한 매치가 가능하다는 정도만 짚고 넘어가도 

꽤 도움이 될 것 같네요. 그렇죠?

 

더욱 더 중후한 멋을 느끼고 싶다면 더 진한 감색 슈트(정장수트)를 고

르는 것도하나의 방법!

 

 

 

 

picture by Suits]

 

 

 

 

 

 

 

 

 

지난 포스팅에서는 스트라이프 슈트로 멋진 모습을 보여주더니 이번에는

스트라이프 타이와 스트라이프 셔츠로 스트라이프 종결자 다운 면모를

보여줬네요. 스트라이프 타이 싫어하는데 큰일이네...

 

 

 

 

 

 

 

[Jang's story

 

 

 

두살배기 내 조카. 제일 사랑스러운 나이... 맞나? 애를 안낳아 봐서 잘 모르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