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밥상 게스트 하우스

[슈츠] 하비 스펙터, 화려한 스트라이프 슈트(정장수트) - 미드 SUITS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슈츠] 하비 스펙터, 화려한 스트라이프 슈트(정장수트) - 미드 SUITS

부엉 집사 2012. 8. 28. 11:30

 

 

 

[화려함의 상징 스트라이프 슈트!

 

변호사는 신뢰가 중요한 직업이죠. 영업을 하는 분들도 대부분 신뢰가 바탕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렇듯, 남에게 신뢰를 심어줘야 하는 직업을 가

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그만큼 옷 차림새에 더욱신경써야 되지 않을까요?

 

그런것만 감안하면 일단 하비 스펙터는 좋은 변호사 같아요. 때로는 화려하게,

때로는 베이직하게 말이죠. 슈트도 그냥 딱딱하게만 생각하는 분들이 많을텐데,

사실 셔츠나 타이 만으로도 표현할 수 있는게 많이 있는것 같아요.

 

이번에 하비는 화려한 느낌의 센터 벤트 스트라이프 슈트(정장수트)로 조금 더

고 화려한 느낌의 슈트룩을 보여 줬네요. 센터밴트는 트임이 조금 깊숙히 파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것 같아요.   

 

 

 

 

picture by Suits]

 

 

 

 

 

 

 

 

 

 

 

여담으로 제가 회사에 다닐때 새로 산 원버튼 슈트를 입고 갔던적이 있었는데, 고객분이

계속 제 옷차림이 신경 쓰이셨던지 "혹시 나이가 어떻게 되세요?" 하고 묻더라구요. 그

고 계약은 불발이 되었죠. 그 고객은 제가 믿음직 스럽지 못했던것 같았어요. 그리고

후, 저는 두번다시 일하러 나갈때에는 원버튼 슈트는 입지 않았어요.

 

옷차림은 별게 아니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많겠지만 저는 그때, 때로는 옷차림이나 이미지

때문에 기회조차 잃어버리는 일도 생긴다는 걸 알게 되었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