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밥상 게스트 하우스

[리폼] 워싱 스키니진을 빈티지 5부스키니진으로 바꾸기!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리폼] 워싱 스키니진을 빈티지 5부스키니진으로 바꾸기!

부엉 집사 2012. 7. 22. 02:50

 

 

 

[리폼이라기 보단 재미있는 놀이~

 

갑자기 이사를 가게 되어 옷정리를 하다가 문득 안입는 스키니진이 눈에 띄길래

리폼하자! 마음을 먹게 되었어요. 거창하게 말해 리폼이지 걍 찢었어요 반으로

뚝! 워싱 스키니진을 스크래치가 들어간 빈티지 5부 스키니로 바꾸는 과정을 담

았어요. 

 

* 준비물 : 철제 자, 송곳(없어도그만), 칼, 색연필이나 초크

 

 

 

picture by Gondrae'Jang']

 

 

[빈티지아이템쇼핑 관련글]

 

[쇼핑] 신설동역 동대문 풍물시장에 가다!!!(없는거빼고 다있어요)

 

 

 

 

 

여기까지는 본래 스키니진의 모습.

 

 

 

 

 

스크래치를 내고있는 모습.

 

 

 

 

 

밑단은 입어본후 색연필로 위치 표시후 칼로 뚝!

 

 

 

 

 

나름 반듯하게 찢겼죠 ? 칼로 자른후 살살 긁어내며 저런 형태로 다듬어 줬어요.

 

 

 

 

 

빈티지한 느낌을 내기위해 칼로 살살살~

 

 

 

 

 

 

 

스크래치, 구멍난 부분 모두 커터칼로 쓱삭~!

 

 

 

 

 

 

쨔잔! 한시간이 넘게 걸렸어요 휴~! 입다보면 점점더 자연스러워 지겠네요.

아는 동생이나 주려고 했던건데 여름철 유용한 아이템으로 변신!

 

하얀색 색연필이나 초크로 커팅할 위치랑 스크래치 넣을 부분을 꼭 미리 그

려보고 마음에 드는 패턴으로 만들어 내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잘 못하겠다

싶으면, 쇼핑몰들의 빈티지한 5부 스키니진 패턴을 따라하면 조금더 손쉽게

리폼할수 있을듯 하네요. 남자분들은 심플한  카라티셔츠, 베이직한 라운드

티셔츠에 무난하게 스타일링 가능해 보이구요,

 

여자분들도 심플한 라운드티셔츠 한장에다 백, 슈즈정도에만 신경써줘도

타일리시한 캐주얼룩 연출이 가능 하겠네요! 참고하셔서 예쁜 빈티지 5부스키

니진 많이들 만들어 입으셨으면 좋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