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밥상 게스트 하우스

빈티지 밀리터리 재킷(야상자켓) 코디법? Vintage! - 도쿄빌라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빈티지 밀리터리 재킷(야상자켓) 코디법? Vintage! - 도쿄빌라

부엉 집사 2012. 9. 26. 02:45

 

 

 

[밀리터리 재킷을 걸치기 전 자신감 충전부터!

 

어쩐지 걷는게 어색하고 팔 흔드는 것도 어색하고... 서있는 것도 어색하고,

이런 경험 다들 한번쯤 있으시리라 생각되는데요. 그건 바로 내가 지금 입고

있는 스타일이 나와 맞지 않거나 뭔가 자신감이 결여 되었을때 나타나는 현

상인것 같아요. 다리가 짧아보이진 않을까 혹은 어깨가 좁아보이진 않을까

하는. 최악에 경우 몸에 맞지 않는 옷을 입고있는 경우 일지도 모르겠네요.

 

뜬금없이 왜 자신감 얘기냐구요? 네~ 중요합니다 자신감. 아무리 멋진 스타

일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도 자신감이 없다면 엉성해 보일수 있거든요. 저는

요즘도 가끔 거울을 보고 걷는 연습, 팔 흔드는 연습, 서있는 연습을 한답니다.

(가끔은 내가 뭘하고 있나 싶기도 하지만...

 

독특하거나 개성이 강한 스타일링일 경우 자신감은 더욱 더 중요하게 작용한

다고 생각하는데요. 만약, 지금 밀리터리 재킷(야상자켓)의 모델컷을 찍은 저

모델의 자세가 엉성하다면 과연 저 밀리터리 재킷(야상자켓)이 멋져 보일까요?

아마 야상의 구매율은 최악이 되겠죠. 하지만 저 모델은 마치 "누더기를 걸치고

있어도 나는 멋지다" 라고 말하고 있는것 같군요. 저런게 자신감이 아닌가 싶네요.

 

빈티지한 느낌의 밀리터리 재킷(야상자켓)들을 더 멋지게 입어 주셨으면 하는

바램에 잡설이 길어졌네요. 괜한 걱정 이었나요? +_+

 

 

 

 

picture by 도쿄빌라]

 

 

[밀리터리재킷 관련글]

 

[선도부닷컴] 느낌있는 밀리터리 재킷(야상자켓)을 골라보자!

 

 

 

 

 

 

 

 

 

 

 

 

 

 

[Jang's story

 

 

 

노블레스. 즐겨보는 웹툰중 나름 상위권. 근데 저 멘트는 좀 오글오글~~~ 오글라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