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밥상 게스트 하우스

시폰카디건(쉬폰가디건)으로 밋밋한 캐주얼에 포인트 주기! - 립합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시폰카디건(쉬폰가디건)으로 밋밋한 캐주얼에 포인트 주기! - 립합

부엉 집사 2012. 10. 8. 12:19

 

 

 

[가디건두 포인트가 될 수 있다구요!

 

간절기에 가볍게 매치하기 좋아보이는 시폰카디건(쉬폰가디건)이에요. 심플한

데님(청바지), 티셔츠와 함께 포인트로 활용하기에 부족함이 없어 보이네요. 예

전에 저런스타일의 퍼재킷(털이몽실몽실한자켓)을 여자친구한테 선물한 적이

있는데, 보는것과 달리 부해 보여 잘 안입더군요. 여자친구가 골격이 좀 큰편이

라 ; 하지만 저녀석은 간절기용 카디건이라 그만큼 부해 보이진 않을것 같아요.

 

카디건(가디건)하면, 저는 베이직한 디자인들이 먼저 떠올랐는데, 이런 아이들도

간절기용 아우터로 하나 가지고 있으면 좋겠네요. 베이직한 캐주얼에 포인트를

주고싶다 하시면 좋은 선택이 될듯 합니다. 보송보송 올라온 장식들이 눌리지 않

게 관리 잘해야 겠네요.

 

 

 

 

picture by 립합]

 

 

[카디건 관련글]

 

[위프위프] 트위드와 골지 카디건(가디건)이 하나로!

 

[스타일난다] 박시한 도트카디건(땡땡이가디건) 연출법!

 

[핑키걸] 베이직한 카디건(가디건), 무슨색으로 고르세요?

 

[윙스걸] 카디건(가디건) 없는사람 손한번 들어 보세요~

 

[아이엠유리] 여성스러운 숏 카디건(가디건)으로 빈티지를 표현하다!

 

 

 

 

 

 

 

 

 

 

 

 

 

 

 

[Jang's story

 

 

 

인도의 휴양지 마날리 4월의 풍경. 장관이다!!! 하지만 나는 여행이 싫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