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밥상 게스트 하우스

[슈츠] 하비 스펙터, 클레릭 셔츠도 무난히 소화하는 남자! - 미드 SUITS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슈츠] 하비 스펙터, 클레릭 셔츠도 무난히 소화하는 남자! - 미드 SUITS

부엉 집사 2012. 9. 10. 15:53

 

 

 

[자신감의 상징 클레릭 셔츠!

 

드라마 스캔하는거 조금 귀찮아 질라고 하네요 흐극... 그래도 

봐주시는 분들이 있기에 힘낼께요!

 

클레릭 셔츠는 제가 보기에 스타일에 대한 자신감의 상징이 아

닌가 싶어요. 클레릭 셔츠는 완벽하게 차려입지 않으면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도 있는 셔츠 같거든요.

 

남이 입은 클레릭 셔츠가 멋스러워 보여 도저히 안입고는 못배

기겠으면 하비가 입은 클레릭 셔츠처럼 톤다운 된 셔츠로 골라

서 입어주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되겠군요.

 

 

 

 

picture by Suits]

 

 

 

 

 

 

 

 

 

 

 

 

 

[Jang's story

 

 

 

웹툰 '패션왕' 다들 보심? 전 학창시절 생각이 새록새록 나는게

좋아서 보기 시작했는데, 기안84님 제때 연재 안해서 악플 진짜

많이 받더군요 ㅋㅋㅋ 악플 많이 달리는것도 어찌보면 관심의

표현인듯. 휴재 끝내고 다시 연재 시작하네요~

 

저는 악플이라도 좋으니 댓글좀 많이 받아 봤으면... ㅠ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