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밥상 게스트 하우스

[앤드피플] 나의 가을'룩'을 완성시켜줄 아이템 프린트 니트(스웨터)!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앤드피플] 나의 가을'룩'을 완성시켜줄 아이템 프린트 니트(스웨터)!

부엉 집사 2012. 9. 9. 21:31

 

 

 

[프린트 니트로 따뜻한 가을남자 되기!

 

돌아 다니다 보니 이제는 니트(스웨터)종류의 스웨터를 입은 분들도 종종 눈에

띄더군요. 그만큼 아침저녁으로는 꽤 쌀쌀해진것 같아요.

 

니트(스웨터)는 여름을 제외, 일년내내 유용하게 입을수 있는 몇 안되는 아이템

인거 다들 아시죠? 저 역시 니트를 좋아라 합니다. 베이직한 캐주얼이나 클래식

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제는 쏟아져 나오는 니트들에 주목해야될

시기 같네요. 프린트가 들어간 니트로 포인트를 줄것인지. 아니면 베이직한 녀석

으로 무난하게 입고 다닐 것인지!

 

 

 

 

picture by 앤드피플]

 

 

[재킷,니트 관련글]

 

[맨즈논노닷컴] 재킷(기본자켓)과 니트조끼는 어떨런지!

 

[말배추] 미션, 나에게 잘 어울리는 투버튼 재킷(기본자켓) 찾기!

 

[푸어시크] 남자분들? 이제는 슬림해져야 할 시간!

 

[도쿄빌라] 개성있는 캐주얼룩에도 재킷(자켓)은 베이직하게!

 

[맨즈논노닷컴] 데님으로 재킷(자켓)도 만든다고?

 

 

 

 

 

 

 

 

 

 

[Jang's story

 

 

 

뜬금없이 왠 외부 인테리어 사진인가 하시겠네요 ㅎ 예전에 지인이

중국에서 커피숖을 차리겠다고 사전조사를 하던차에 홍대에서 밥을

먹다가 찍게된 사진이에요.

 

요즘 외부에 여러 종류의 벽들을 덧대어 인테리어를 많이들 하더라구요.

건물에 속해 있지만 원하는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가능한것 같았어요. 홍

대에는 저런식으로 인테리어된 샵, 카페, 커피숍 들이 많이 있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