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밥상 게스트 하우스

[엠걸샵] 미니스커트인줄 알았던 플라워프린트 쇼츠(반바지)로 사랑스럽게!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엠걸샵] 미니스커트인줄 알았던 플라워프린트 쇼츠(반바지)로 사랑스럽게!

부엉 집사 2012. 6. 3. 18:33

 

 

 

[반바지 지롱~

 

정말 요즘 꽃무늬가 대세인듯 하네요. 정말 많이들 입고 다니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자꾸 제 눈에 띄는 옷들도 꽃무늬가 들어가 있는 옷들이 많은데, 꽃무늬라 해도 그

색상하며 종류가 아주 많기 때문에 여름내내 꽃무늬가 들어간 옷들의 글만 써도 다

못쓸것 같네요.

 

보시는 아이는 스커트형식의 꽃무늬 프린트 쇼츠(반바지) 입니다. 쉽게 치마바지라

고 부르면 될듯.일반스커트들 보다 활동성이 좋은 아이템이 되겠어요. 검정에 붉은

색 꽃잎들이 프린팅 되어있어 눈에 확 들어오네요. 복고 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

의 색감이 매력적인 쇼츠.

 

복고느낌의 옷들을 스타일링할때 제가 중요시 여기는건 모던함이나 세련미가 잘 녹

아들게 스타일링 하는건데요, 보시는 스타일링에서는 시크한 블랙 클러치백과 구두

로 그런점을 보완한것 같네요. 화사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좋은 스타일링이라 생각

됩니다.

 

 

 

 

picture by 엠걸샵]

 

 

  

 

 

앞에서 본 모습은 정말 스커트 같은 느낌이 강하네요.

 

 

비비드한 옐로우 블라우스와 시크한 검정의 조화가 돋보이네요.

 

 

 

양말을 벗고 스트랩샌들 같은 녀석으로 해줘도 좋을듯 싶어요.

 

 

 

심플한 티셔츠로 스타일링 해줘도 좋을것 같구요.

 

 

 

 

 

네이비 테일러드 재킷을 걸친 모습도 보기 좋은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