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밥상 게스트 하우스

[푸어시크] 카고팬츠(건빵바지) 한번 입어봐~ 아니 두번 입어봐!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푸어시크] 카고팬츠(건빵바지) 한번 입어봐~ 아니 두번 입어봐!

부엉 집사 2012. 9. 13. 11:30

 

 

 

[카고팬츠를 입자~ 개성을 입자!

 

지퍼 디테일이 특히나 마음에 드는 카고팬츠(건빵바지). 제가 어릴땐 통이 넓은

카고팬츠가 유행이었는데 지금은 카고팬츠도 무척이나 슬림해 진걸 확인할 수

있네요. 아직 헤어밴드까지 소화 할만큼의 내공을 가지고 있진 않지만 그래도

개성 넘치는 스타일임에는 틀림 없네요.

 

밀리터리룩도 이제는 하나의 패션으로 자리잡은듯 하죠? 개성있는 스타일에 관

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분명 밀리터리룩은 피해갈 수 없는 관문 이겠네요 ㅎ

 

 

 

 

picture by 푸어시크]

 

 

 

 

 

 

 

 

 

 

[Jang's story

 

 

 

언젠가 소개한 적이 있었던 벨라빈스 충무로점의 강아지. 지금은 생후

2년 정도가 되어 다 커버렸지만 이럴때도 있었다... 훈련소까지 다녀온

명견 띵똥!

 

그때 한창 드라마 '최고의사랑'이 엄청난 인기를 얻었던 때라 이녀석 이

름도 덩달아 띵똥이가 되어버렸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