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밥상 게스트 하우스

[데일리먼데이] 복고느낌의 사랑스러운 비비드컬러 꽃무늬 비키니 수영복!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데일리먼데이] 복고느낌의 사랑스러운 비비드컬러 꽃무늬 비키니 수영복!

부엉 집사 2012. 6. 2. 23:03

 

 

 

[아융~ 귀여워. 비키니 수영복

 

비키니수영복 까지 글을쓰게 될줄은 몰랐는데, 봐오던 비키니 수영복들과는 약간

차별화 된 느낌의 비키니 수영복 같아 올려보게 되었다.

 

한쪽 어깨끈만 사선으로 달려있는 비비드컬러 꽃무늬프린팅 비키니 수영복이다.

상,하의 색상이 다른점도 그렇고 요즘 많이 쏟아져 나오는 다른 비키니 수영복들

과는 다르게 활동성이 아주 좋아보인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무엇보다 화사한

색감이 마음에 들었다. 따지고 보면 수영복도 하나의 패션 아닌가?

 

무작정 야하게 섹시하게 디자인된 수영복들 보다 여자들의 마음을 더 잘 이해한

비키니 수영복이 아닌가 싶다. 내가 여자들의 마음을 어찌 다 알겠느냐만...

 

 

 

picture by 데일리먼데이]

 

 

 

 

비키니 수영복 패션이라서 인지는 몰라도 이리저리 포인트를 주고

화사하게 스타일링 해도 과하지 않아 보인다.

 

 

 

 

꽃무늬 비키니 수영복의 사랑스러움과 아주 잘어울리는 아이템들 아닌가?

선글라스와 발목 레인부츠(?) 너무 귀여운 아이템 같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