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밥상 게스트 하우스

[화이트폭스] 깜찍한 민트/브라운컬러 투톤 스트라이프 원피스 수영복!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화이트폭스] 깜찍한 민트/브라운컬러 투톤 스트라이프 원피스 수영복!

부엉 집사 2012. 7. 13. 23:32

 

 

 

[비키니야 원피스야!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여러 쇼핑몰들에서 이런저런 스타일의 수영복들이

많이 쏟아져 나오고 있어요. 원래 수영복 종류는 다루지 않으려 했는데,

독특한 디자인에 눈길이 가서 이렇게 글을쓰고 있네요. (사실 모델 몸매

감상도 할겸... = .,= )

 

민트와 브라운의 색감조화도 좋고, 무엇보다 제가 좋아하는 스트라이프

(줄무늬) 프린트를 넣어 주었네요. 마치 쇼츠/숏팬츠와 민소매 블라우스

로 스타일링 해준것 같은 모습. 노출이 심한 뻔한 디자인의 비키니 수영복

들 보다 훨씬 제 취향에 맞네요!

 

 

 

picture by 화이트폭스]

 

 

 

 

 

 

수영복 관련 포스팅을 작성하다 보니, 저도 놀러가고 싶네요 흑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