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밥상 게스트 하우스

[슈츠] 하비 스펙터, 옷차림도 전략이다! - 미드 SUITS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슈츠] 하비 스펙터, 옷차림도 전략이다! - 미드 SUITS

부엉 집사 2012. 8. 19. 17:50

 

 

 

[나를 빛나게 해 줄 슈트를 찾자

 

실만한 분들은 다 아시는 미국 드라마 '슈츠(SUITS)'.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은 저에게는

정말 흥미있는 드라마가 아닐 수 없었는데요, 그중에도 주인공인 하비 스펙터의 빈틈없어 보

이는 슈트(정장수트) 스타일들에 대한 포스팅들을 하려고 해요.

 

예전에 잠깐 자산관리 일을 할때도 있었는데, 그때 옷차림에 따라 사람들의 시선이 어떻게

라지는지 다시한번 뼈저리게 느꼈었거든요. 저는 패션에 대한, 스타일에 대한 이야기들을 할

때 제일 즐거운것 같아요~

 

 

 

 

picture by Suits]

 

 

 

 

 

 

 

쉽게도 화면이 어두워 제대로 된 스타일이 잘 보이지 않네요 ㅠㅜ.

 

하지만 와이드 스프레드 칼라의 셔츠를 입은건 확인할 수 있었어요.

보통 와이드 칼라 셔츠는 셔츠 깃의 각이 넓은 셔츠를 얘기 하는데요,

깃의 각도가 넓은만큼 두터운 타이나 매듭을 이용할때도 보기 좋게

매치 할 수 있겠죠.

 

얼굴이 큰 사람들 한테 용이하다는데, 크게 상관은 없다고 봅니다.

옷은 자신이 마음에 드는걸로 고르는게 맞으니까요. 하비도 얼굴이

커서 와이드 스프레드 칼라를 고른건 아닐꺼에요...

 

 

 

 

 

 

 

 

 

재킷을 벗었더니 베스트가 등장했네요. 슈트는 역시 3피스로 된 슈트가 제맛!

어린아이들은 흉내낼 수 없는 어른포스의 3피스 슈트. 슈트를 맞추신다면, 되도록

3피스로 맞추길 바래요. 하비와 같은 포스를 뿜고 싶다면 말이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