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밥상 게스트 하우스

[슈츠] 하비 스펙터, 잘나가는 변호사는 슈트(정장수트) 이렇게 입는다! - 미드 SUITS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슈츠] 하비 스펙터, 잘나가는 변호사는 슈트(정장수트) 이렇게 입는다! - 미드 SUITS

부엉 집사 2012. 9. 1. 11:30

 

 

 

[잘나가고 싶거든 나처럼 입어봐!

 

하비가 입고 나오는 슈트(정장수트)들에 대한 글도 이제는 꽤 쌓여가네요. 전문지식

보다는 느끼는 대로 적다보니 한계점에 부딛힐때가 많지만 가끔 댓글 남겨주시고 봐

주는 분들이 있어, 왠지 끝까지 써 나가야 할것같은 사명감이드네요.

 

자~ 이번에도 스트라이프 셔츠에 스트라이프 타이네요(얜 왜자꾸 스트라이프 타이에

츠만 입고 나오는걸까...). 뭐 그래도 멋있으니깐... 남자인 제가 봐도 반하겠는데 여

자분들은 오죽 하시겠어요. 그나저나 여태 머리스타일 한번 안바뀌다니, 하비도 자기

만의 고집이 있는듯. 타이는 네이비 컬러인줄 알았다가 자세히 보니 퍼플빛이네요 보

라색.

 

이번 태풍때 진짜 마당이 나뭇가지와 나뭇잎으로 가득 찼는데, 그거 치우다가 발목을

삐는 바람에 너무 고통스럽네요... 흐흑. 앞으로도 최고의 변호사 하비 스펙터가 슈트

(정장수트)를 어떻게 입는지 계속계속해서 업뎃 하도록 할께요. 제가 살아 숨쉬는한!

 

 

 

 

picture by Suits]

 

 

[슈트 관련글]

 

[슈츠] 하비 스펙터, 스트라이프의 마법사! - 미드 SUITS

 

[슈츠] 하비 스펙터, 화려한 스트라이프 슈트(정장수트) - 미드 SUITS

 

[슈츠] 하비 스펙터, 긴장감 도는 진한 감색슈트(정장수트)! - 미드 SUITS

 

[슈츠] 하비 스펙터, 신사라면 스리피스 슈트(정장수트)로! - 미드 SUITS

 

[슈츠] 하비 스펙터, 옷차림도 전략이다! - 미드 SUITS

 

 

 

 

 

 

 

 

 

 

 

 

 

 

 

 

 

[Jang's story

 

 

 

이눔 자식은 이러고 자네... 팔자 좋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