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밥상 게스트 하우스

여름이 쉬폰 원피스를 부른다!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여름이 쉬폰 원피스를 부른다!

부엉 집사 2013. 5. 26. 23:38

 

 

 

갑자기 너무 더워진 날씨 탓에 올해는 더 일찍 선풍기를 꺼낸 것 같네요. 봄이 오기도 전에 여름이 되어 버린것 같아

조금 섭섭한 마음도 듭니다 ㅠ... 여름이 되면 떠오르는 옷들중 하나가 화려한 프린트가 들어간 쉬폰 원피스. 외투 없

이 원피스 하나만 입는 경우가 많아서 인지 그 무늬는 날씨가 더울수록 더욱 화려해 지는것 같아요. 요즘 입으면 괜찮

을것 같아 보이는 쉬폰 원피스들을 몇개 찾아 보았어요. 살랑살랑 쉬폰 원피스~ 찬찬히 살펴 보시죠.

 

 

 

 

picture by 메이비베이비]

 

 

[쉬폰 원피스 관련글]

 

[라밤바] 가을에는 은은한 플라워 프린트 시폰(쉬폰)원피스로!

 

[바가지머리] 신축성 좋은 시폰 민소매(나시) 원피스에는 어떤 백이 좋을까?

 

[핑키걸] 레이스 시폰(쉬폰) 미니원피스로 청순함과 섹시함을!

 

 

 

 

확실히 더운 여름에는 화려한 무늬가 들어간 쉬폰 원피스가 시원해 보이는듯 해요.

소매가 좀 길게 떨어져 복고 느낌도 살짝 나는것 같아요~

 

 

 

 

 

 

 

 

요 쉬폰 원피스는 짧은 길이감과 스커트 부분이 플레어 스타일로 만들어져 소녀스런 느낌과

발랄함이 돋보이는 쉬폰 원피스네요. 에스닉한 프린트와 소녀스런 느낌... 뭔가 잘

어울리진 않지만 화사한 오렌지 컬러라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시크한 블랙 체인백으로 포인트!

 

 

 

 

 

 

 

 

 

화려한듯 무난한 민소매 원피스. 결혼식에 입고가도 무난할것 같아요.

 

 

 

 

 

 

 

 

 

욘석두 민소매네요. 쉬폰 원피스들을 찬찬히 살펴보다 보니깐 허리주름은 필수로 들어간것 같네요.

더워서 짜장났었는데 예쁜 옷들을 보니 좀 더위가 가시는듯 합니다 그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