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밥상 게스트 하우스

[적도의남자] 이보영 아이보리 블라우스, 슬랙스(정장바지)로 단정한 오피스룩 연출!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적도의남자] 이보영 아이보리 블라우스, 슬랙스(정장바지)로 단정한 오피스룩 연출!

부엉 집사 2012. 5. 22. 23:52

 

 

 

[오피스룩의 슬랙스는 대박 아이템!

 

드라마 적도의남자에서 한지원 역할로 여성스럽고 당당한 오피스룩을 자주 보여주는

이보영. 지금 보시는 스타일도 여성스러우면서 심플한 오피스룩 이라고 봐야 겠네요.

 

무엇보다도 심플한 액세서리로 마무리 해준게 마음에 들어요. 보통 포인트를 준답시고

어수선해 보이는 액세서리들을 착용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어지럽고 머리만 아파오

네요. 지금 보고있는 코디도 심플해 보이긴 하지만, 블라우스의 반짝이는 실크원단이

시선을 사로잡기에는 충분한듯 하네요.

 

약간 모자른듯 과하지 않은 절제된 모습이 더욱 아름다워 보이는 듯한 이보영의 오피

룩.

 

반짝이는 블라우스는 띠어리, 스트레이트 슬랙스는 디아, 심플한 블랙 펌프스는 알도

제품

 

 

 

 

picture by 적도의남자]

 

 

 

 

블라우스의 꾸깃꾸깃한 느낌이 나쁘지 않네요. 잘 구겨지지

않는 소재와는 또다른 매력.

 

 

 

체인 숄더백으로 스타일링에 고급스러움을 더했어요.

 

 

 

 

몸에 알맞는 사이즈의 옷들은 스타일을 더 업시켜 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