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밥상 게스트 하우스

두루마리 휴지 하나 바꿨을 뿐인데! 본문

라이프/일상다반사

두루마리 휴지 하나 바꿨을 뿐인데!

부엉 집사 2018. 5. 28. 21:04

휴지를 잘못 사면 화장실에서 세 번, 접어서 써야 하는 낭패를 당하게 됩니다. 다들 경험해 봤겠지요? 세 번 접는 것 말고도 더한 일도 겪을 수 있는데... 음, 그건 상상에 맡기도록 하겠습니다.


쿠팡에서 이리저리 비교해 보고 가성비 좋은 휴지를 찾아 냈어요. 짝짝짝! 보드라운 감촉과 도톰한 두께. 배송 과정에서 비닐이 찢겨져 오긴 했지만, 까짓거 괜찮습니다.


탐사-Tamsaa: 퓨어 100% 천연펄프 3겹 롤 화장지 30m





주문하고 다음날 도착




많이 아팠겠구나 휴지야

나도 아프다




휴지군을 위해 문을 만들어 줬습니다




그전에 대형 마트에서 산 두루마리 휴지




새로 주문한 탐사 휴지




위쪽에 더 뽀얀 게 탐사

때깔부터 다르군요




왼쪽이 탐사




정말로 세 겹!





가격대는 비슷한데

탐사에는 세 종류의 휴지가 있어요


흡수력이 가장 좋은, 탐사 클린

흡수력과 부드러움을 두루 갖춘, 탐사 퓨어

가장 부드러운, 탐사 소프트


나는 중간치인 탐사 퓨어를 주문했어요




독립한지 어언 2년이 다 되어 갑니다. 그전까지 휴지 같은 생필품은 신경도 안 썼는데, 불편하지 않았던 걸 떠올리며 주부의 내공을 새삼 실감하게 되었어요. 나이 들어 어머니의 마음을 이해한다는 말이 괜히 나온 게 아니었어요. 휴지에서 느끼라고 나온 말은 아니겠지만.


탐사 퓨어를 주문해서 써 보니 전에 쓰던 휴지 와는 촉감부터 다르고, 두께감도 확연히 차이 납니다. 도톰해서 그런지 휴지를 덜 쓰게 되고, 아껴 쓰게 됩니다. 휴지 한 칸으로 할 수 있는 일이 이렇게 많았다니. 보드라운 촉감 덕분에 쓸 때 마다 기분까지 좋아져요. 두루마리 화장지 하나 바뀌었을 뿐인데, 새삼 행복합니다!





Comments